스타벅스 홈페이지에 따르면 스타벅스 버디세트 (제이/제니/그레이스/레오)를 2/9일(화)~2/10(수) 이틀간 선착순 판매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지난 1월에 구매하지 못하신 분들이라면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겠네요.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버디세트는 지난 행사 때 추가 물량 발주를 넣었으나 한국으로 입고가 늦어진 추가분에 대해서 판매하는 내용이라고 합니다.
스타벅스X플레이모빌 피규어 구매 안내
스타벅스 플레이모빌은 지난 1월 출시한 한정판 피규어로 매주 1개 또는 2개의 캐릭터가 오픈되어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새벽부터 줄을 서거나 일부 매장에서는 구매자들간에 언쟁이 일어나 경찰이 출동하기도 하는 등 소란이 일기도했는데요. 한정판 제품이다보니 판매가 마감된 이후에 중고나라와 같은 거래 사이트에서 웃돈을 받고 팔기도 하는 등 아직도 상당히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해당 피규어에 대한 소식은 각종 뉴스나 SNS를 타고 입소문이 나면서 점점 더 구매열기가 더해지는 중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피규어 종류는 1월 7일을 시작으로 바리스타 조이(7일), 퍼니처 세트, 커피 마스터 준(14일), 회사원 제이, 하이커 제니, 서퍼 그레이스(21일), 우주인 레오(28일) 등 총 7가지가 출시되었습니다.
플레이모빌 버디세트 추가 판매 예정일
2/9일(화)~2/10(수) 이틀간 판매 예정
판매 예정 버디세트
플레이모빌 제이/제니/그레이스/레오 4종류만 입고되었으며, 아쉽게도 이번에는 조이, 준, 로이, 퍼니처 세트, 컬렉팅 플레이트는 추가 입고되지 않아 구매가 불가능하네요. 홈페이지에 따르면 추가 입고 계획도 없다고 합니다.
최대 구매 가능 수량
종류에 관계없이 1인 1회 한정 1개만 구입 가능
구매 방법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버디세트 추가 판매 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선착순 구매가 가능합니다. 지난 1월의 경험으로 미뤄봤을 때 새벽부터 줄을 서는 치열한 경쟁 속에서 구매가 이뤄질 것 같습니다. 눈치 싸움이 필요할 것 같네요. 다만 특정 매장과 DT에서는 판매가 이뤄지지 않는다고 하니 하단에 미판매 매장 리스트에서 꼭 확인 후 방문하셔야 할 것 같네요.
구매 가격
이번에 판매하는 버디세트도 기존과 동일한 가격인 12,0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1인당 버디세트 1개와 바리스타 페이보릿 음료 6종(톨 사이즈 기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바리스타 페이보릿 음료 6종
블론드 카페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바닐라 카페 라테, 샷 추가 캐러멜 마키아토, 샷 추가 돌체 콜드 브루, 저지방 시그니처 초콜릿, 자바칩 프라푸치노 라이트 등 음료 6종(톨 사이즈 기준) 중에 선택하시면 됩니다.
스타벅스 버디세트 미판매 매장 리스트
하단에 미판매 매장 확인하셔서 헛걸음하시는 분들 없으시길 바랍니다.
-
[서울] 서울대치과병원, 스탈릿대치B1, 엔터식스, 역삼이마트, 영풍문고, 이대R, 타임스퀘2F,
타임스퀘어R, 현대미아, 신세계본점5F, 신세계본점6F. 현대디큐브2F, W-Mall -
[경기] 오산AB, 용인에버랜드R, 캠프케이시, 평택범프리, 평택험프리 메인물, 평택험프리 트룹물, 신세계경기, 죽전CGV, 광교갤러리아9F
-
[인천] 인천공항T2에어, 인천공항T2입국, 인천공항T2출국, 인천공항랜드, 인천공항중앙,송림트레이더스
-
[강원] 비발디파크
-
[대전] 월평트레이더스, 대전세이, 대전현대아웃렛
-
[충북] 현대충청
-
[대구] 대구캠프워커, 신세계대구8FR
-
[경북] 캠프캐롤
-
[울산] 현대동구5F
-
[경남] 삼성창원병원, 김해이마트, 신세계마산, 신세계김해R\
-
[전북] 군산AB
구매시 주의사항
-
스타벅스 버디 세트에 포함되는 바리스타 페이보릿 음료 6종은 톨 사이즈로만 제공되며, 사이즈 변경 불가
-
플레이모빌 피규어의 개별 판매 불가 (세트로만 구매 가능)
-
사이렌 오더 불가
-
스타벅스 카드 Free Extra 혜택 적용 불가
-
별 적립은 가능하나, 임직원 및 이브닝 페어링 할인은 적용 불가
-
개인 컵 300원 할인 가능 BUT 에코 보너스 스타 적립은 불가
-
무료 음료 쿠폰 및 BOGO 쿠폰 적용 불가
-
통신사 혜택은 VIP 혜택만 가능
-
유/무선상 매장별 플레이모빌의 재고 현황 안내 불가
피규어 수집이 취미인 분들도 많지만 일반인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스타벅스'라는 공간과 '한정판'이라는 희소성이 인기를 끈 이유이기도 하지만 예전부터 스타벅스의 다양한 이벤트와 콜라보로 출시되는 제품들은 커피를 마시지 않는 사람들조차도 매장을 방문하게 만드는 검증된 마케팅으로 자리 잡은 것 같습니다.
아직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인 상황에서 잘 통제된 상황에서 성공적인 판매가 이뤄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천시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0) | 2021.02.03 |
---|---|
경기도 재난 지원금 2차 신청 시작 (0) | 2021.02.02 |
2021년 2월 대형마트 정기 휴일 안내 (0) | 2021.02.01 |
댓글